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소식/식사 신메뉴

비비큐 바사칸윙 맛, 가격, 칼로리 정보 솔직리뷰 내돈내산 후기

by 핫케잌 2024. 3. 13.
반응형

비비큐 바사칸윙 리뷰/정보

 
이번에 bbq에서 신메뉴로 출시된 바사칸윙! 평범한 치킨들과 달리 바삭한 후라이드 튀김옷이 아닌 전분베이스의 튀김옷이라서 더 깔끔하고 바삭하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내돈내산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비큐-바사칸윙

 
요즘 제가 보는 유튜버분들이 이번에 새로 나왔다고 광고를 하시더라고요.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비비큐 안 먹은 지 꽤 된 것 같아서 이번에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바사칸윙이라는 이름은 '바삭한 윙'을 소리나는대로 쓴 이름으로 바삭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윙봉만 있는 메뉴고 튀김옷이 달라서 구운 것도 아니고 그냥 튀긴 것도 아닌 스타일 같아서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bbq앱에서 신메뉴라고 3천원 할인쿠폰을 주고 있더라고요 관심있는분들은 체크해 보세요. 저는 귀찮아서 그냥 배민으로 시켰습니다. 브랜드앱은 알아도 귀찮아서 안 쓰게 되더라고요.
 
그렇다면 비비큐 바사칸윙의 맛과 가격, 칼로리등은 어떤지 솔직한 맛 후기, 리뷰와 가격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바사칸윙

 

비비큐-바사칸윙-내돈내산

 

맛 리뷰

한줄평 - "솔직히 이름값은 못하지만 무난한 맛."

 
바사칸윙은 전분베이스의 튀김옷을 가진 후추와 마늘맛 치킨 윙봉입니다.
 
일단 윙봉만 있는 메뉴고, 그래서인지 열어보니 양이 좀 적은 편으로 느껴지더라고요. 한입 먹어보면 얇고 바삭한 전분 튀김옷에서 마늘향과 후추맛이 느껴지는데 덕분에 살짝 알싸하게 매콤합니다.
 
속은 촉촉했고 다른 치킨들에 비해 튀김옷이 얇은 전분옷이라 그런가 기름기가 적고 깔끔한 편으로 느껴졌습니다. 기름기 적은 건 좋은데 생각보다 되게 무난한 느낌의 치킨이었어요. 나중에 식으면 에어프라이기 돌려먹기 좋은 느낌.

 

마늘맛, 후추맛을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 것 같은 맛이었어요. 짭짤하니 본연의 맛이 잘 살아나있었어요. 본인이 마늘, 후추맛을 싫어하 신다 하면 당연히 비추천드립니다. 두 가지 맛이 생각보단 꽤 강한 편이에요. 후추와 마늘에서 오는 알싸한 매콤함도 있고요.

반응형


 
직접 먹어보니 이건 배달시간이 지연되거나 조금만 두면 빨리 눅눅 해질 것 같더라고요. 솔직히 바삭을 강조한 이름에 비해 엄청 바삭한 느낌도 아니었어서 좀 실망이었습니다. 천천히 먹으니 바닥 쪽 치킨은 바삭함이 많이 죽어있는 게 느껴졌어요.
 
에어프라이기에 다시 데웠을 때 튀김옷이 바삭하게 잘 살아날 스타일 같더라고요. 만약 생각보다 별로 안 바삭하다 하시면 에어프라이기에 바로 돌리는 거 추천드립니다. 저는 그냥저냥 먹었어요.
 
이 바사칸윙이 광고후기를 꽤 돌리던데 그 평가들이랑은 좀 상이하더라고요. 막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이름처럼 엄청나게 바삭하다거나 특별한 맛은 없이 그냥 무난한 느낌이 강해서 기대에 비해 아쉬운 느낌의 신메뉴였습니다. 점바점도 있겠지만요. 참고하세요.
 
별점: ★★★☆☆
 

가격


23,000원

 

칼로리, 영양성분

(100g당 기준)    

칼로리 310kcal 나트륨 520mg
포화지방 3g 당류 2g
단백질 18g  

 
이상, 핫케잌의 비비큐 바사칸윙 맛, 가격, 칼로리 정보 솔직리뷰 후기였습니다! 저는 다시 시켜 먹지는 않을 듯하지만 마늘 후추맛 좋아하시면 좋아할 것 같았던 bbq 신메뉴였어요. BBQ 바사칸윙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