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소식/식사 신메뉴

세븐일레븐 대파열라면 맛, 가격, 칼로리 정보 솔직리뷰 후기/세븐일레븐 대파라면과 비교해보면?

by 핫케잌 2023. 9. 13.
반응형

대파열라면 리뷰/정보

 
세븐일레븐에서 이번에 나온 신상 컵라면! 대파열라면입니다! 대파가 들어간 열라면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그렇다면 다른 라면들을 제치고 먹어볼 만한 맛일지! 리뷰해 보겠습니다.
 

대파열라면


기존 열라면보다도 매콤한 맛에 대파가 들어갔다는 대파열라면! 세븐일레븐에서 기획되어 나온거라 파는 곳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단독으로 판매중인 컵라면입니다! 먹어보고 싶다면 세븐일레븐 편의점으로!
 
평소 매콤한 맛의 얼얼함으로 유명한 열라면과 세븐일레븐 자체 컵라면인 대파라면의 콜라보 제품인 이번 대파열라면!
 
해장라면으로 나온 컵라면으로 그냥 끓는 물을 부어서 먹을 수도 있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 수 도 있는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걸 추천드려요! 면도 푹 익고 대파맛도 더 잘 배고 국물이 진해집니다! 
 
세븐일레븐의 대파라면 컵라면과 이번 대파열라면을 비교해서 어떤게 더 나은지도 체크하고 추천해 볼 테니까요! 참고로 9월에는 2+1으로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대파열라면의 맛과 가격, 칼로리등은 어떤지 솔직한 맛 후기, 리뷰와 가격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대파열라면

 

대파열라면-세븐일레븐-대파라면

 

맛 리뷰

한줄평 - "얼큰한 맛과 아삭한 파가 해장라면으로 최고!"

 
대파열라면은 기존 열라면보다 매워진 열라면에 대파 큐브가 들어간 컵라면입니다.
 
대파열라면은 안에 들어가는 대파큐브가 생각보다 큼직해요! 스프와 대파큐브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수 있는 컵라면입니다.
 
저는 먹다가 전자렌지에 돌렸는데 면이 얇은 편이고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면이 푹 익어서 좋아요! 신라면 블랙 컵라면이 생각나는 면입니다. 그냥 먹는 것보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게 훨씬 맛있어요! 면에 국물도 너무 잘 배고요.
 
국물이 기존 열라면에 비해 훨씬 진하고 매워서 칼칼한 데다가 대파큐브의 대파가 씹혀서 너무 맛있었어요! 대파 건더기들이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약간 매콤한 단맛!
 
매운맛에 대파의 단맛이 느껴지고 시원하면서 풍미가 있더라고요! 맵고 얼큰한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 그냥 국물을 마시기보다는 밥 말아먹기에 좋은 컵라면이었습니다.
 
대파의 시원한 향과 묘한 단맛, 그리고 얼얼한 매운맛! 아삭한 대파의 씹는 맛까지 아주 조화롭고 맛있었습니다. 기존 세븐일레븐 대파라면과 비교해 보자면 더 맵고 열라면 특유의 맛 때문에 더 맛있었어요!

반응형

세븐일레븐 대파라면 vs 대파열라면으로 비교해 보자면 저는 무조건 대파열라면 쪽! 1900원인 대파라면에 비해 100원 더 비싸긴 해도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어요! 국물도 훨씬 진하고 맛있고 매운맛이 좋았습니다.
 
저는 2+1 할인 이벤트 중인 지금 구매하셔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또 먹을것 같아요!
 
별점: ★★★★★
 

가격


2,000원

 

칼로리, 영양성분 

칼로리 475kcal 나트륨 1,700mg
탄수화물 67g 지방 18g
포화지방 9g 당류 3g
단백질 11g 콜레스테롤 0mg

 
이상, 핫케잌의 대파열라면 맛, 가격, 칼로리, 파는 곳 정보 솔직리뷰 후기였습니다! 세븐일레븐 대파라면과 비교도 해봤는데요! 세븐일레븐에서 2+1 이벤트 중인 대파열라면!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