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소식/카페 신메뉴

베라 둘세데레체 맛, 가격, 칼로리 솔직리뷰 후기! / 베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르헨티나 디저트

by 핫케잌 2023. 11. 29.
반응형

베라 둘세 데 레체 리뷰/정보

 
베스킨 라빈스에서 이번에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베라 둘세 데 레체! 둘세데레체란 '달콤한 우유'라는 뜻으로 가당연유를 오랜 시간 가열해서 캐러멜 상태로 만든 아르헨티나 디저트입니다!
 

베라-둘세데레체

 
이번 신메뉴인 베라 둘세 데 레체도 이름 그대로 진한 우유맛이 함께 느껴지는 캐러멜 맛 아이스크림이라는거! 진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는 소식에 관심이 갔어요!
 
둘세 데 레체는 원래 아르헨티나에서 크게 사랑받는, 국민 디저트라고 해요. 이 디저트는 연유로 만들기 때문에 우유로 만드는 기존의 캐러멜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질감과 맛이라고 해요. 연유를 오랫동안 가열하면서 카라멜 잼에 가까운 느낌의 부드럽고 꾸덕한 재질이 되는데 그 풍미가 정말 깊다고 합니다.
 
이번 신메뉴인 이 둘세데레체는 배스킨 라빈스에서 겨울시즌 동안만 한정 판매한다는 거!
 
그렇다면 베라 둘세 데 레체의 맛과 가격, 칼로리등은 어떤지 솔직한 맛 후기, 리뷰와 가격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베라 둘세 데 레체

베라-둘세데레체

 

맛 리뷰

한줄평 - "고급스럽고 진한 캐러멜의 단맛"

 
베라 둘세 데 레체는 캐러멜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카라멜 리본이 들어 있는 베라 신메뉴 아이스크림입니다.
 
한입 먹어보면 진하고 부드러운 캐러멜의 맛이 느껴집니다. 풍미가 깊고 맛이 진하면서 중간중간 느껴지는 캐러멜 그 상태인 것 같은 둘세 데 레체 리본이 아주 달달했어요!
 
쫀득한 아이스크림에 진한 달달함, 풍미 덕분에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캐러멜이 원래 꾸덕하고 진득한 느낌이 강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아이스크림도 쫀득한 식감이었고 진한 단맛이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아무래도 같은 캐러멜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메가톤바가 떠오르려나 했지만 확실히 맛이 훨씬 크리미 하게 부드럽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고급스러운 우유맛이 부드럽게 느껴져서 메가톤바 맛보다는 고급 캐러멜 아이스크림 맛입니다.
 
이번 베라 둘세 데 레체를 한 줄로 평가해 보자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진하고, 달고, 쫀득한 캐러멜 맛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캐러멜맛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겨울에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아르헨티나의 둘세 데 레체는 가당연유를 졸여서 만드는 것이라고 하는데 베라 이번 신메뉴도 연유 캐러멜을 사용한 것일지 궁금했어요.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게 입맛에 맞더라고요.
 
별점: ★★★★☆
 

가격

 

싱글 레귤러(1가지 맛): 3,900원
싱글킹(1가지 맛): 4,700원
더블주니어(2가지 맛): 5,100원
더블레귤러(3가지 맛): 7,300원
 
파인트(3가지 맛): 9,800원
쿼터(4가지 맛): 18,500원
패밀리(5가지 맛): 26,000원

 

칼로리, 영양성분

(싱글레귤러 기준)    

칼로리 235kcal 나트륨 83mg
포화지방 7g 당류 25g
단백질 3g  

 
이상, 핫케잌의 베라 둘세 데 레체 맛, 가격, 칼로리 정보 솔직리뷰 후기였습니다! 아르헨티나 전통 디저트라는 이번 베라 이달의 맛 둘세데레체! 둘세 데 레체란 무엇인지와 함께 베스킨 라빈스의 새로운 맛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