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소식/식사 신메뉴

열라면 칼제비 신상! 오뚜기 열칼제비 맛, 파는곳, 가격, 칼로리 정보 솔직리뷰 후기/내돈내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by 핫케잌 2023. 12. 28.
반응형

오뚜기 열칼제비 리뷰/정보

 
칼국수와 수제비가 열라면의 칼칼한 매운맛 빨간 국물과 만난다면? 상상만으로도 맛이 없을수가 없는 이번 신상! 오뚜기 열칼제비입니다.
 

오뚜기-열칼제비

 
 
오뚜기 열칼제비라는 제품 이름의 뜻은 열라면과 칼국수, 수제비가 만난 제품이라서 이름을 합쳐 열칼제비입니다. 열라면의 빨갛고 칼칼한 국물에 라면사리 대신 칼국수 면과 수제비가 들어간 제품이에요! 
 
열라면의 매콤 칼칼한 국물에 쫄깃한 수제비와 칼국수 사리라니 색다른 조합이지만 맛이 어느 정도 예상 가서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렇다면 오뚜기 열칼제비의 맛과 가격, 파는 곳 정보, 칼로리등은 어떤지 솔직한 맛 후기, 리뷰와 가격 정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오뚜기 열칼제비

 

오뚜기-열칼제비

 

맛 리뷰

한줄평 - "얼큰하고 묵직한 열라면인데 수제비와 칼국수 사리!"

 
오뚜기 열칼제비는 열라면의 국물에 칼국수면, 수제비가 들어간 칼국수 수제비입니다.
 
일단 수제비와 칼국수면이 따로따로 포장되어 있어서 원한다면 열라면 칼국수만 먹거나 열라면 수제비로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액상소스와 후레이크, 면들을 넣고 6분간 조리해서 먹어봤습니다.
 
첫인상으로는 열라면의 매콤한 향이 똑같이 퍼졌고 확실히 수제비와 칼국수면과 함께 끓이다 보니 국물이 짙고 꾸덕해지는 감이 있었습니다. 국물의 질감이 평소 수제비를 먹을 때처럼 묘하게 묵직했어요. 진득한 국물을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맛! 
 
국물의 맛은 역시 열라면 그대로! 다만 국물이 꾸덕해지면서 그런 건지 소스가 조금 다른 건지 생각보다 맵지 않더라고요! 물론 계속 먹다 보면 입안이 얼얼해집니다만 기존 열라면보다는 훨씬 매운맛과 자극적인 맛이 덜하게 느껴졌어요.
 
후레이크의 동결건조 대파들이 은근히 크게 크게 썰려있어서 국물 먹을 때 함께 씹어먹기 좋았어요. 그래도 역시 후레이크의 양이 많은 건 아니라서 전체적으로 다른 건더기랄 건 없어 심심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수제비와 칼국수면은 만족스러운 식감이었어요. 푹 익혀도 사리들 자체가 국물을 흡수하는 건 덜하지만 입안에 쫀득한 사리들을 가득 넣고 씹다가 시원하고 칼칼한 열라면 국물을 한 모금씩 마시면 시원하게 내려가는 느낌이 일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애호박 같이 기존 수제비에 자주 들어가는 식재료를 좀 더 추가해서 풍성한 느낌으로 즐겨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구성이 라면처럼 너무 심플한 인스턴트 느낌이라 깊은 맛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별점: ★★★★☆
 

파는 곳

반응형


오뚜기 열칼제비 파는 곳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마트몰, SSG 닷컴 등 인터넷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

 

4인분: 11,980원

 

칼로리, 영양성분  

칼로리 520kcal 나트륨 1,920mg
탄수화물 111g 지방 4g
포화지방 1g 당류 9g
단백질 10g 콜레스테롤 5mg 미만

 
이상, 핫케잌의 오뚜기 열칼제비 맛, 파는곳, 가격, 칼로리 정보 솔직리뷰 후기였습니다! 시원하고 얼큰하니 매콤한 맛이 좋았던 열라면 칼제비 오뚜기 열칼제비! 열라면의 맛과 수제비, 칼국수 맛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반응형